본문 바로가기

책/문제집

개념풀(화학1) 서포터즈 총평

개념풀 화학1

2020.02.19~2020.03.31
현재 고2인 저는 과탐선택과목으로 화학, 생물을 골랐습니다.
봄방학이어서 과탐도 예습을 하고 가야겠다 싶어 과탐개념문제집을 찾던 중에 지학사에서 개념풀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무료라면 뭐든지 좋아하는 사람이라,,ㅎㅎ 얼른 신청을 했죠.
사실 별로 기대하진 않았는데 당첨이 되었다길래 좋아서 택배 올 날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택배가 오고 책을 보자마자 제가 든 생각은 '아...좀 두껍네...?' 였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두꺼울 줄은 몰랐거든요.ㅎㅎ
그래도 얇은 거보단 두껍게 내용 알찬 문제집이 좋으니까 마냥 좋았습니다.

일단 먼저 교재를 찍어봐야겠다 싶어서 열심히 영혼을 갈아서 사진을 찍고 교재설명리뷰를 하나 적어올렸습니다.
그리고 3월초쯤인가 문자로 기프티콘이 두개가 오더라구요? 전 이게 뭔가 했었는데 리뷰쓴 사람한테는 다 주는 거더라구요. 덕분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3월리뷰를 하나 더 올렸어요. 또 기프티콘 오겠죠??
사실 사용후기를 올릴려고 했는데 어차피 총평을 또 써야 했기 때문에 그냥 여기다가 쓰겠습니다.

장점
표지가 귀여움
컬러로 프린트
문제가 단계별로 있음
매끌거리지 않는 종이


여기서 포인트는 매끌거리지 않는 종이!!입니다!!
왜냐면 종이가 매끌거리면 진짜 불빛 비쳐서 글씨 안보이고 샤프 잘 안써지고 불편한 게 한두가지가 아니거든요. 그걸 생각해주신 건지 종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단점
답지 분리××

저에게는 단점이라고하면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건데 답지가 빠진 빈자리가 그대로 남아있다는 점이에요...
제가 그런 걸 잘 못 봐서 지금 답지도 고스란히 제 자리에 들어있어요 ㅎㅎㅋㅋㅋ

총평
매우 만족!!
다음에 생물 문제집도 구매해야겠어요
문제집이름이 개념풀인 것처럼 일단 개념을 공부해야 된다 하시는 분들은 개념풀 먼저 사용하시면서 개념 차곡차곡 쌓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