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문제집

고2 문제집 추천 아주아주 자세한 리뷰5[개념풀 화학1]:1

 

개념풀 화학1 표지

표지 보고 너무 귀여워서 감동ㅜㅠ
책 이쁘면 하기 싫던 공부도 하고 싶어지잖아요ㅎㅎ
뭐 그렇다고 오자마자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공부할 맛이 나더라구요!!

두께비교

개념풀 책이 다른 개념서들보다 확실히 많이 두꺼운 편이에요.
그래서 개념이 더 자세히 나와있는 거 같아서 만족함미당!
답지도 좀 얇아보이지만 답지가 얇은 게 아니라 문제집이 두껍다는거!!

표지

책커버를 뜯은 모습이에요.

이렇게 세개 쪼롬히 놔두니까 더 귀여워요ㅜㅠ

 

힝ㅜㅜ

제가 제일 싫어하는 건데 답지 빼고 공간 남는거
당연히 책커버 뜯을 때 따로 분리될 줄 알았어요ㅠㅜ
아쉽땅...

책 설명 간단하게 되어있구요.

 

구성과 특징!! 궁금하신 분들 읽어보세요.

이거 뭔가 신기했는데 교과서마다 단원도 조금씩 다르고해서 찾기 힘들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를 대비해서 모든 과학교과서 출판사들 단원에 맞는 쪽수들을 다 적어줬어요.

앞에 계획표가 따로 크게 있는 게 아니라 단원별로 따로 있어요.
이게 더 편했어요. 계획표 쓸 때마다 제일 앞장에 왔다갔다하는 거 불편했는데...

 

역시 이름값하는 개념풀!!
컬러로 프린트해서 보기 좋고 깔끔하게 정리해놨어요.
페이지 가장자리에 용어 설명도 되어있어서 따로 검색해볼 일은 없겠네요.

개념을 공부했다면 이제 확인할 차례!!
개념확인하기 문제풀고 간단한 ox나 줄긋기 문제 등이 있어요.
아 이제야 말씀드리는 건데 이 종이는 매끄러운 종이가 아니라 연필도 잘써지는 종이입니다!!
빛 반사 안되는 거 보이시죠ㅎㅎ

단계별로 문제가 있어서 조금씩 실력 쌓기 좋은 문제집이네요.

개념풀 답게 한바닥에 깔끔하게 정리를 했네요.

 

 

개념확인 > 내신다지기 > 실력올리기 > 수능도전하기
이렇게 단계별로 문제가 준비되어있어요.

이 뒤에 이어질 답지와 정리노트 후기도 기대해주세요~!!